실시간 뉴스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디스테이션', 아이디어컴즈와 업무협약


디앱 프로젝트에 개발 지원 및 디앱 출시 예정

[아이뉴스24 김다운 기자] 블록체인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디스테이션을 개관한 주식회사 알투브이(R2V)는 실수요 기반의 블록체인 서비스를 기획, 개발 중인 아이디어컴즈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최영림 아이디어컴즈 대표는 "체계적인 개발을 위해 개발에서부터 마케팅까지 두루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디스테이션의 가치를 높게 산다"며 "양사 간 제휴를 긴밀히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이디어컴즈 최영림 대표와 알투브이 김대명 이사(오른쪽)가 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알투브이]
아이디어컴즈 최영림 대표와 알투브이 김대명 이사(오른쪽)가 협약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사진=알투브이]

아이디어컴즈는 '실수요를 끌어올 수 있는 디앱(DApp)을 개발해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비전 하에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블록체인 관련 특허를 다수 등록 및 출원했다는 설명이다.

특허를 기반으로 커머스 영역, 게임 관련 디앱, 방송 콘텐츠 유통 플랫폼, 초간편 결제, 해외 송금에 관한 블록체인 디앱을 개발 중이다.

한편 디스테이션은 인큐베이팅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진행 중이며, 디앱들의 시장 정착을 돕고, 유저들에게 편익을 제공할 수 있는 디앱을 만드는 데 주력하고 있다.

디스테이션은 블록체인 생태계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는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모집하고 있으며, 이들에게 컨설팅을 제공할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추가 전략적 제휴를 실시할 예정이다.

김다운 기자 kd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블록체인 인큐베이터 '디스테이션', 아이디어컴즈와 업무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