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T컨설팅 업체 미스터고, '지그재그'에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스파크플러스와 협업, 공유 오피스 특화 서비스

[아이뉴스24 김국배 기자] IT컨설팅 업체 미스터고는 스타트업 스파크플러스와 손잡고 여성쇼핑몰 플랫폼 '지그재그'에 네트워크·보안 솔루션 구축 서비스를 제공했다고 17일 발표했다.

미스터고는 컨설팅부터 구축·운영에 이르기까지 창업 초기 기업에 필요한 IT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다. 스파크플러스와 협업으로 공유오피스에 입주하는 기업에 특화된 IT서비스를 제공한다. 예컨대 공유오피스 네트워크 환경에서 클라우드와 데이터센터(IDC) 간 전용선을 통한 보안 네트워크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지그재그는 미스터고의 서비스를 통해 정보보호 관리체계(ISMS) 인증에 대응하고 공유 오피스 환경에서 강화된 사내 네트워크·보안 정책을 적용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이혜원 스파크플러스 제휴 담당 매니저는 "다양한 사업체가 모여있는 공유오피스에는 각 기업에 맞는 전문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미스터고의 솔루션을 통해 입주 기업에 전문적인 보안 서비스를 신속히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향후 미스터고는 공유오피스 뿐 아니라 창업을 지원하는 유관기관을 통해 스타트업 시장을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김국배 기자 verme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T컨설팅 업체 미스터고, '지그재그'에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