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EBS-연세대-경찰청, 2019 블러썸 청소년 영상제 공모


15일부터 10월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통해 접수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2019 블러썸 청소년 영상제 공모에 돌입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박정호)는 EBS, 연세대학교, 경찰청과 함께, 교육부가 후원하는 '2019 블러썸 청소년 영상제'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오는 10월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에는 전국 중ㆍ고등학생과 19세 이하 청소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라면 형식과 장르에 상관없이 작품을 제출할 수 있다.

공모주제는 따돌림, 신체폭력, 언어폭력과 사이버폭력 등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청소년이 제안하는 지혜와 아이디어, ▲공감, 소통, 배려에 관한 아이디어이다.

시상식은 11월말 EBS에서 개최된다. 대상에게는 상금 1백만원과 교육부장관상이 수여되는 등 13개 부문에 걸쳐 25개 수상작이 선정된다.

 [사진=SKB]
[사진=SKB]

윤원영 SK브로드밴드 운영총괄은 "우리 사회에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다양한 목소리가 있어왔지만 실질적인 문제 해결형 프로젝트 사업은 많지 않았다"라며, "이번 영상제가 학교폭력 문제를 실질적으로 해결해 나가는 사업이 될 수 있도록 여러 단체들과 함께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EBS-연세대-경찰청, 2019 블러썸 청소년 영상제 공모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