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U+, 이상훈·양준혁과 '끝장레슨' 참가자 모집


자사 가입 고객 320명 대상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프로야구 레전드 이상훈·양준혁 선수에게 야구 레슨을 받을 기회가 열린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내달 7일까지 야구 미디어 플랫폼 U+프로야구 앱을 통해 이상훈·양준혁 등 프로야구 선수출신 코치가 진행하는 'U+프로야구 레전드 끝장레슨' 1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이번 레슨은 프로야구 선수출신 야구 전문가들이 LG유플러스 고객 320명을 대상으로 직접 레슨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코치진은 1994년 LG트윈스 우승의 주역이며 KBO 1호 국내 좌완 20승 투수인 '야생마' 이상훈과 2010년 은퇴 당시 타격 8개 부문 최다기록을 보유했던 '양신' 양준혁이다.

 [출처=LG유플러스]
[출처=LG유플러스]

이번 레슨에서는 5G로 진화된 U+프로야구의 핵심 서비스 '홈밀착 영상' 기능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경기장 내 홈플레이트를 중심으로 설치된 카메라 60대가 홈 타석의 모든 순간과 각도를 포착하는 기능으로, 원포인트 레슨에 총 30대의 카메라가 투입된다.

이에 따라 레슨 참가자들은 본인의 투구폼 및 타격폼을 여러 각도에서 자세히 돌려보고 코치로부터 자세히 교정받을 수 있다. 촬영한 본인의 자세 영상을 메일로 전송해 소장할 수도 있다.

레슨 진행 후에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구속왕 챌린지, 타격왕 챌린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케이크&커피 기프티콘(20명), 치킨 기프티콘(5명), 갤럭시 S10 5G(1명), 50만원 상당 야구상품권(1명), 야구 개인레슨 2개월 이용권(1명), 미니 프로젝터(1명), 레전드 싸인 야구용품(1명)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할 예정이다.

U+프로야구 앱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야구를 배우고 싶은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타사 고객의 경우 LG유플러스를 사용하는 지인의 휴대폰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320명을 선정하며, 당첨자는 10월 8일 U+프로야구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 공지된다.

이와 별도로 레슨 참가를 신청하고 U+5G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U+프로야구 레전드 끝장레슨' 1기 모집 포스팅에 댓글로 친구를 소환(@친구 아이디)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야구공(50명), LG트윈스 유니폼(5명), 야구가방(1명), LG V50 씽큐(1명)을 제공한다. 기간은 참가신청과 동일하게 내달 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8일 발표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지난 6월 U+5G 사회인 야구대회의 본선행사로 이상훈 전 프로선수를 비롯한 프로출신 코치를 초청해 일일 레슨을 진행,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아 별도 원포인트 레슨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U+프로야구 8K 초고화질 '경기장 줌인' 기능 및 MLB 중계 시작과 더불어 한국야구 레전드에게 직접 레슨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정기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야구인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U+, 이상훈·양준혁과 '끝장레슨' 참가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