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T엠모바일, 설맞이 5G·LTE 요금제 할인 행사


세컨디바이스용 데이터 쉐어링도 가능

[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설 연휴를 맞아 알뜰폰(MVNO)에서 5세대 통신(5G)과 LTE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가 할인 제공된다.

22일 KT엠모바일(대표 박종진)은 설 연휴와 알뜰폰 후불 누적 고객 1위 달성을 기념해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5G 요금제 2종을 비롯해 LTE 무제한 요금제 2종 최저가 이벤트, 전 요금제 기본료 평생 할인, 셀프 개통 추가 할인, 단말 결합 요금제 가입 시 1GB 더줌 프로모션 등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달 출시한 KT엠모바일의 5G 알뜰폰 2종은 기본료를 최대 1만 4천300원 평생 할인 제공한다. 해당 요금제는 ▲5G 슬림 M(월 4만5천100원, 이하 부가가치세 포함) ▲5G 스페셜 M(6만2천700원) 등이다.

 [출처=KT엠모바일]
[출처=KT엠모바일]

데이터통신을 넉넉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고용량 LTE 요금제 2종의 최저가 행사도 마련했다. 기본 데이터 100GB(소진 시 5Mbps 속도 무제한 제공)와 통화·문자를 기본 제공하는 '데이터 맘껏 ON 비디오'는 월 3만9천700원에 제공된다.

기본 데이터 10GB와 소진 시 일 2GB 데이터(이후 3Mbps 속도 무제한 제공), 통화, 문자를 기본 제공하는 'M 데이터 선택 USIM 10GB'는 3만2천900원에 할인 제공된다. 또 두 요금제에 가입한 모든 고객은 스마트 패드 등 세컨드 디바이스에 데이터를 나눠 쓸 수 있는 데이터 쉐어링을 무료 이용할 수 있다.

KT엠모바일은 직영 온라인몰, ATM 등을 통한 셀프 고객 중 실용 맘껏 4.5G 등 5종 고객에는 2천200원의 평생 할인을 추가 제공하고, LTE 표준 요금제 등 단말 결합 상품 16종에 가입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월 1GB의 추가 데이터를 평생 제공한다.

전승배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가계통신비 절감과 합리적인 통신 생활을 위해 1등 알뜰폰, KT엠모바일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민선 기자 doming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설맞이 5G·LTE 요금제 할인 행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