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B, 2020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오는 10일까지 서류 모집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SK브로드밴드가 상반기 인터사원을 채용한다.

SK브로드밴드(사장 최진환)는 올해 상반기 인턴사원을 채용한다고 7일 발표했다.

1차 전형인 서류 모집은 10일까지다. SK브로드밴드는 SK그룹이 주관하는 정기 채용을 통해 ▲미디어 사업 ▲세일즈&마케팅 ▲ 웹 프론트-엔드 개발 ▲안드로이드 UI 애플리케이션 및 셋톱박스 소프트웨어 개발 ▲네트워크 ▲데이터 사이언티스트(인공지능 기술, 엔지니어) ▲데이터 아키텍트 직군의 인턴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직무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 구성원 [사진=SKB]
모집 직무에 대해 인터뷰하고 있는 SK브로드밴드 구성원 [사진=SKB]

자기소개서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0일까지다. 이후 5월 중 필기 전형인 SK종합역량검사(SKCT), 6월 초 면접 전형이 예정되어 있다. 합격자에 한해 7월~8월 동안 인턴십 과정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는 2021년 1월에 입사한다.

SK브로드밴드는 올해부터 지원 직무와 관련된 전문 역량을 중점적으로 파악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기존 자기소개서 문항 일부를 전문 역량 관련 문항으로 교체했으며 소프트웨어 및 데이터 직군은 필기 전형인 SKCT 중 인지역량 파트를 코딩/분석 테스트로 대체해 진행한다.

SK커리어스 홈페이지에서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자격 요건을 확인하고 지원 할 수 있다. SK커리어스 유튜브 채널에서는 SK브로드밴드 구성원의 인터뷰를 통해 보다 생생한 모집 직무와 기업 문화에 대한 소개를 제공한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B, 2020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