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넷마블 'BTS월드', 첫번째 게임 OST '드림 글로우' 공개


방탄소년단 진·지민·정국 참여…'BTS월드' 26일 글로벌 정식 출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월드'의 첫 번째 게임 OST인 '드림 글로우(Dream Glow)'를 7일 저녁 6시에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드림 글로우는 방탄소년단의 '진', '지민', '정국'이 유닛을 이뤄 부른 곡으로, '1 나이트(1 Night)'로 잘 알려진 영국 출신의 여성 아티스트 '찰리 엑스씨엑스(Charli XCX)'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이 곡은 꿈은 꾸는 동안 가장 행복한 것이며, 꿈을 꾸고 있다면 아직 포기 한 게 아니라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각기 다른 매력을 가진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목소리와 찰리 엑스씨엑스의 독특한 보컬이 한데 어우러진 다채로운 음악으로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사진=넷마블]
[사진=넷마블]

프로듀싱은 '비욘세', '니요', '크리스 브라운' 등의 노래를 프로듀싱한 세계적인 프로듀서 듀오 '스타게이트(Stargate)'가 맡았다. 세계적인 엔지니어 '매니 매로퀸(Manny Marroquin)'의 믹스 작업이 결합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넷마블은 이번 OST 발표에 앞서 방탄소년단 매니저 게임 BTS 월드를 오는 6월 26일 글로벌 출시(일부 국가 제외)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데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담은 이 게임은 이용자가 매니저가 되어 문자 메시지, SNS, 음성 및 영상 통화 등 멤버들과 1:1로 교감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또 멤버들의 모습과 목소리가 담긴 방탄소년단 카드를 수집 및 성장시킬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더욱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김나리 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BTS월드', 첫번째 게임 OST '드림 글로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