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라비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참가


'라그나로크' IP 캐릭터로 사업영역 확장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그라비티(대표 박현철)는 17일부터 21일까지 닷새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18회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에 참가한다고 발표했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는 캐릭터, 만화, 애니메이션, 게임, 방송, 문구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선보이는 문화 콘텐츠 라이선싱 전시회다.

그라비티는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를 통해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캐릭터, 이모티콘, 게임 제작 및 상품, 출판 등 다양한 부가 사업의 글로벌 전개에 대한 발판을 마련할 계획이다.

 [사진=그라비티]
[사진=그라비티]

특히 회사 측은 '라그나로크 몬스터즈(Ragnarok Monsters)'를 내세웠다. 라그나로크 몬스터즈는 '라그나로크 온라인'에 출현하는 몬스터를 재해석해 제작한 캐릭터로,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특징이다.

이봉후 그라비티 대외사업팀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캐릭터라이선싱 패어에 참가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그라비티는 부가 사업의 타깃층을 유아에서 성인까지 폭 넓게 잡고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IP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캐릭터와 스토리를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단순히 '상품(Goods)'을 찍어내는데 그치는 것이 아닌, 독창적인 발상과 아이디어로 시장 개척에 승부수를 던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라비티,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9'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