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크로스파이어X'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영국 런던 'X019' 행사서 베일 벗어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크로스파이어'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콘솔 신작 '크로스파이어X'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대표 장인아)는 14일부터 16일까지 런던에서 개최되는 'X019' 행사 현장에서 크로스파이어X 영상을 공개했다고 15일 발표했다. 영상은 크로스파이어의 대표적인 맵 '블랙위도우'에서 펼쳐지는 실제 게임 플레이를 담았다.

X019는 매년 엑스박스 신작 타이틀의 소개와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는 엑스박스 팬들을 위한 글로벌 행사로 1천명 이상의 팬과 미디어, 크리에이터들이 참가한다.

영상 공개에 앞서 현장에는 정진우 스마일게이트엔테테인먼트 테크니컬 아트 디렉터와 마이크로소프트 글로벌 파트너 퍼블리싱을 총괄하는 니코(Nico) PD, 레메디엔터테인먼트 크로스파이어X 팀의 뚜카(Tuukka) 책임 프로듀서가 무대에 올라 소통했다.

 [사진=스마일게이트]
[사진=스마일게이트]

플레이 영상과 함께 공개된 '개발자 다이어리' 영상에서는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마이크로소프트, 레메디엔터테인먼트 3사의 크로스파이어X 담당자들이 출연해 개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장인아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 대표는 "공개된 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듯 크로스파이어의 명성에 걸맞는 최고 품질을 가진 콘솔용 FPS 게임 개발을 위해 3사가 긴밀하게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며 "전 세계 크로스파이어 팬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크로스파이어X는 언리얼엔진4를 사용해 개발 중인 콘솔 게임이다. 엑스박스를 통해 출시될 예정으로 스마일게이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서비스한다.

이 게임은 레메디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하는 싱글 플레이 콘텐츠를 비롯해 콘솔에 최적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포함되며 이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문영수 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크로스파이어X' 신규 플레이 영상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