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인비(MB) 코인, 9월 5일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Hanbitco) 상장 예정


[아이뉴스24 정상호 기자] 올인원 채굴 솔루션 마인비(MB) 코인이 오는 9월 5일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에 상장할 예정이라고 3일 밝혔다.

마인비(MB) 코인은 지난 7월 23일 비트소닉 거래소 상장과 8월 14일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에 이어 이같이 국내 비트코인 거래소 한빗코 상장이 예정되어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가상화폐 거래소 한빗코의 공지사항 내용에 따르면, 9월 5일 16시부터 BTC 마켓에 마인비(MB) 코인 거래를 시작할 수 있으며, 3일 16시부터 마인비 지갑 오픈이 가능하다.

 [마인비(MB) 코인]
[마인비(MB) 코인]

업체 관계자는 “7월 비트소닉 첫 상장을 시작으로 프로비트 거래소 상장과 9월 5일 빠른 시간 내에 한빗코 거래소에 상장하게 되었다”라며 “현재 마인비는 국내는 물론 해외 글로벌 메이저 거래소에도 상장을 위해 협의 단계에 있으며 이번 한빗코 거래소 상장을 통해서 MB 코인의 가치 상승과 사용처를 더욱 확대시켜 암호화폐 시장 내에 입지를 견고하게 다질 것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관계자는 “또한 비트코인 해시레이트가 상승하는 시점에 맞춰 다양한 사업 서비스 제공과 개발에도 매진하여 채굴 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하고 PoW 채굴의 문제점을 해결하여 MB 코인의 가치를 더욱 상승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마인비는 올인원 채굴 솔루션을 기반으로 3가지 프로젝트 사업을 진행 중이다. 현시점의 PoW 채굴의 해결책을 제안하는 MB 솔루션(MB Solution)은 마이닝 매니지먼트 기업을 이용 중인 클라이언트들의 방대한 채굴 관련 데이터를 수집하여 오버클럭 설정 및 표준 해시파워 값 데이터를 다시 한번 클라이언트들에게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PoW 채굴의 수익성과 안전성을 해결할 수 있다.

또한 MB 오픈마켓(MB Open Market)은 채굴기 증설 및 신규 채굴장 운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신규는 물론 중고 채굴 기기들의 마켓 플레이스로 합리적인 매매를 가능하게 한다. MB 컨트랙트(MB Contract)는 결제 모듈로 현재 마이닝 매니지먼트 기업 ‘마이닝컴’의 프로그램 결제 모듈로 적용되고 있으며 오픈 API로 제공되어 저렴한 수수료로 암호화폐 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마인비(MB) 코인으로 마이닝컴 프로그램 결제 시 50% 할인 혜택도 가져갈 수 있다.

정상호 기자 uma82@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인비(MB) 코인, 9월 5일 암호화폐 거래소 한빗코(Hanbitco) 상장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