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조, 인기 모델 전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12월 말까지 마련

[아이뉴스24 황금빛 기자] 푸조는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에서 대표 인기 모델들을 전시하는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푸조의 공식 딜러 한오토모빌레가 운영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더 뮤즈 전시회 등 문화와 예술의 가치에 공감하는 고객들에게 푸조만의 가치와 감성, 뛰어난 상품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행사장에는 푸조 ▲508 ▲3008 SUV ▲5008 SUV 등 푸조의 핵심 모델들이 전시된다. 또 라운지 내 마련된 별도 상담 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현장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마련된 포토존에서 SNS 인증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등도 진행된다.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조 우산, 키링, USB 케이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는 이번 달 부터 12월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까지 갤러리아 포레 G층 서울라이티움에서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관이다.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푸조 팝업스토어'. [사진=푸조]
서울 성수동 갤러리아 포레 '푸조 팝업스토어'. [사진=푸조]

최병호 한오토모빌레 부사장은 "최근 고급화 전략으로 상품성이 크게 향상된 푸조에 걸맞게, 다양한 고급 문화∙예술 전시회가 개최되는 갤러리아 포레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하기로 결정했다"며 "푸조의 국내 최대 딜러로서, 앞으로도 지속적인 투자와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달라진 푸조의 위상과 매력을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황금빛 기자 gol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조, 인기 모델 전시장 '팝업스토어' 운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