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한금융투자, '따뜻한 금융캠프' 성황리 진행


올해 1천500여명 학생 참여

[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병철)는 청소년 대상 금융교육 프로그램인 '따뜻한 금융캠프'에 2019년에만 1천500여명의 학생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2012년 4월 시작된 '따뜻한 금융캠프'는 신한금융투자가 금융감독원과 함께 초·중·고등학교 결연을 체결해 교육 지원 및 현장 견학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달까지 250여개 학교 1만3천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한 '따뜻한 금융캠프'는 미래의 경제 주체인 청소년들에게 자본시장의 흐름과 기본적인 금융 경제 교육 및 금융투자업 관련 직업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많은 학생들이 '따뜻한 금융캠프'에 참여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따뜻한 금융캠프'는 주식, 채권 등 금융투자와 관련한 이야기, 한국거래소 견학, 모의주식투자 게임, 당사 주요 부서 견학으로 진행되며 특히 지난해부터는 '따뜻한 금융캠프'의 사내 강사들이 직접 일선 학교를 찾아가 금융투자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따뜻한 금융캠프 뿐만 아니라 최근 획득한 환경경영체계 인증(ISO 14001)과 같이 신한금융그룹의 친환경 경영비전에 발맞춰 친환경, 저탄소 경영 확산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지속가능경영 체계 구축에 힘쓰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한금융투자, '따뜻한 금융캠프' 성황리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