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B증권, 25일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


25일 오후 4시 KB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 15층

[아이뉴스24 한수연 기자] KB증권이 오는 25일 오후 4시 KB증권 서울 여의도 본사 15층에서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국제원자재 시장분석 전문기관인 코리아피디에스(KOREA PDS)의 유태원 실장 등 글로벌 파생 전문가들이 강사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사전에 유선 신청한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외 선물ᆞ옵션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 신청 및 참석이 가능하다. 참석 고객에게는 내년 3월 말까지 $2.99의 할인 수수료 혜택이 제공된다.

세미나 1부는 김두언 수석연구원이 '글로벌 외환시장 전망'을 주제로, 2부는 코리아피디에스(KOREA PDS) 유태원 실장이 '국제유가 및 골드시장 분석'을 주제로 진행한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글로벌파생부 이창성 과장이 'HTS 특화주문 및 포트폴리오 증거금'을 주제로 강의할 예정이다.

이채규 KB증권 WM(자산관리)사업본부장은 "글로벌시장 변동성 증가가 예상되는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엄선된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세미나뿐만 아니라 고객 중심의 해외투자 서비스로 해외시장에 대한 고객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내용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해 글로벌파생부로 문의하면 된다.

한수연 기자 papyr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B증권, 25일 '2019 하반기 글로벌 파생시장 세미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