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스 '휴대폰파손보험',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4천400명 돌파


2017년 이후 출시된 삼성, LG, 애플 휴대폰 사용자 가입 가능

[아이뉴스24 서상혁 기자] 토스를 운영하는 비바리퍼블리카는 지난 13일 에이스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휴대폰파손보험'이 1주일 만에 가입자 4천400명을 넘어섰다고 22일 밝혔다.

토스에 따르면 이 상품은 그간 토스 앱을 통해 판매된 미니 보험 중 가장 빠른 속도로 가입자가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스 로고 [이미지=비바리퍼블리카]
토스 로고 [이미지=비바리퍼블리카]

새 제품 개통 후 한 달 이내만 가입할 수 있는 기존의 타 휴대폰파손보험과 달리 2017년 이후 출시된 삼성, LG, 애플 휴대폰을 사용 중이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한 게 특징이다.

휴대폰 수리나 교체 시 1회 30만원, 연 2회 한도로 보장받을 수 있으며 단말기 제조업체의 공식 수리센터를 이용해야 한다. 피싱, 해킹 등 금융사기 피해도 최대 100만원 한도로 보상한다.

토스의 휴대폰파손보험은 오는 2월 12까지 토스 앱에서 한시적으로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월 3천900원이다.

토스 관계자는 "가입 시 사용자의 휴대폰 상태를 별도로 점검하는 절차 없이, 고객 편의를 최대한 배려한 것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기존 보험의 가입시기를 놓친 고객이나 중고폰을 구입한 고객이 주 가입자"라고 말했다.

서상혁 기자 hyu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스 '휴대폰파손보험', 출시 1주일 만에 가입자 4천400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