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 오픈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 오픈

유니클로가 24일 충청남도 아산시 두 번째 유니클로 매장인 '아산 풍기점'을 오픈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비롯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성인용, 키즈, 베이비 상품 등 전 라인업을 판매하고 110대 가량 수용 가능한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다. 오픈 당일인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기존 오픈 시간보다 1시간 30분 빠른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고, 단독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은 야외 운동을 위한 '드라이 EX 반팔 티셔츠, 포켓터블 파카, 에어리즘 UV-CUT 메쉬 파카' 등 아우터와 티셔츠를 3일 간 특별가에 판매하며, 오픈 후 일주일동안 콜드컵 혹은 보냉백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 자일리톨, '휘바 순재' 이벤트 전개

롯데제과가 최근 선보인 자일리톨 '휘바 순재' 광고의 인기를 바탕으로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제품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전용 '휘바 순재 기획팩'을 구매 후 동봉된 스크래치카드 행운 번호를 입력하면 즉시 당첨 여부를 알 수 있다.

1등 500명에게는 티셔츠, 열쇠고리 등 '휘바 순재 아이돌 굿즈'를 선물하며 2등 700명에게는 '휘바 순재' 미니 등신대와 칫솔 등 치아 관리 아이템을 제공한다. 3등 1천500명에게는 자일리톨껌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특별상으로 추첨을 통해 당첨된 1명은 광고에서 이순재가 착용했던 특수제작 모자를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휘바송 노래방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금영노래방 기기에서 97935번을 입력한 후 휘바송을 부르는 모습을 #롯데자일리톨, #휘바송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10명을 선정해 블루투스 마이크 등 선물을 제공한다.

◆락앤락, '비스프리' 디자인 리뉴얼

락앤락이 '비스프리' 브랜드 탄생 10주년을 기념하는 디자인 리뉴얼을 단행했다.

리뉴얼된 '비스프리' 시리즈는 모노톤 파스텔 컬러의 뚜껑을 채용해 밀폐용기를 넘어 인테리어 용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비스프리 스테커블'은 기존 꽃무늬 패턴과 강한 와인 컬러 대신 무지 디자인에 은은한 라이트 그레이와 인디펑크 색상을 적용했으며, '비스프리 테이블탑'은 반투명 퓨어 화이트 색상을 적용해 깔끔함을 살렸다.

◆오비맥주 필굿, '배달 편' 영상 공개

오비맥주가 '갑분굿' 광고 시리즈 세 번째 영상 '배달 편'을 오는 22일 SNS를 통해 선보인다.

 [사진=오비맥주]
[사진=오비맥주]

'배달 편'은 배달원에게 쓰레기 봉투를 버려달라며 황당한 요구를 하는 이른바 '진상 고객'을 소개로 삼았다. 주인공이 당황한 표정으로 항의조차 못하고 있을 때 필굿의 고래 캐릭터 '필구'가 등장해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긍정 메시지를 담았다.

◆이랜드몰, '5월 이득데이' 프로모션 개최

이랜드몰이 오는 22일 5월 이득데이를 맞아 선착순 증정 이벤트와 할인 상품 제공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매월 22일에 진행되는 이랜드몰 이득데이는 평소 고객들이 관심을 보인 찜 상품을 선정해 22% 할인을 제공하고, 이득타임제도를 통해 시간대별 선착순 고객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이득데이에서 할인쿠폰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시간대별 선착순 500명 고객에게 제공되며, 나이키, 아디다스, 스파오 등 이랜드몰 인기 브랜드 위주로 구성됐다.

이랜드몰은 이득데이와 함께 모던하우스, 코코몽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하는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특히 5월 이득데이에는 21일까지 진행되는 사전 이벤트 응모 고객 100명에게 '극한특가' 제품을 추가 15% 할인해주는 어플 전용 쿠폰도 발급할 계획이다.

◆CJ제일제당, '올리브 오일 위크' 열어

CJ제일제당이 오는 6월 2일까지 서울 각지의 유명 레스토랑과 협업해 제 3회 '2019 올리브 오일 위크'를 개최한다.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2019 올리브 오일 위크'는 햇올리브유가 들어오는 시기에 맞춰 이로 만든 '백설 올리브유'의 특장점과 활용법을 알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양식 레스토랑, 퓨전 한식당 등의 유명 셰프와 함께 올리브유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여 매장은 연희동 '민스키친'과 한남동 '공기', 서초동 '베이커리 장티크'등 6곳이다.

CJ제일제당은 해당 매장에서 행가 기간 동안 백설 올리브유 스페셜 메뉴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설 안달루시아산 올리브유 250mL'를 증정하며, 대형마트에서 상품 영수증 인증하는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매일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롯데호텔 제주, '와이너리&로망 프라페' 개시

롯데호텔 제주가 오는 9월까지 '와이너리&로망 프라페'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9월 30일까지 롯데호텔 제주 '와이너리'에서는 레드 와인 4종과 화이트 와인 3종 등 세계 각국의 와인 9종을 전문 소믈리에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매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며 반드시 사전 예약해야 한다.

롯데호텔 제주 '더 라운지'에서는 최고급 제주산 애플 망고가 듬뿍 들어간 시그니처 빙수 '로망 프라페'를 9월 15일까지 제공한다. 입안에서 녹는 눈꽃 얼음과 망고 향을 더해줄 망고 퓨레, 치즈 케이크가 함께 제공돼 풍성한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니스프리, '퀵앤이지 라인' 6종 첫 선

이니스프리가 쉽고 빠르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퀵앤이지' 라인 6종을 선보인다.

'퀵앤이지' 라인은 투톤 섀도우 2종 조합으로 바쁜 현대인, 화장 입문자들이 쉽고 편하게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진=이니스프리]
[사진=이니스프리]

'마이 아이섀도우(투톤)'는 데일리 음영 메이크업에 적합한 조합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글리터와 부드러운 텍스쳐가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눈매를 연출해준다.

'마이 체인저블 브러시'는 눈매에 맞게 고발색, 고밀착돼 가루 날림이 적고 하루종일 그윽한 음영 메이크업을 유지시켜 주며, 브러시의 위치와 힘 조절에 따라 데일리 음영에서 애교,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퀵앤이지' 라인 출시를 기념해 마이 아이섀도우에 퀵앤이지 뷰티 툴을 더한 '마이 아이섀도우 퀵앤이지 키트' 2종도 에디션으로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유니클로, 아산 풍기점 오픈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