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LF몰, '반값 핫딜 이벤트' 진행 外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LF몰, '반값 핫딜 이벤트' 진행

LF몰이 오는 31일까지 7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반값습니다' 핫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6가지 인기 아이템 중 고객이 선택한 1가지 상품에 대해 파격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행사다. 에어팟2 무선 이어폰을 소비자가 대비 52% 할인된 12만 원에, 핏플랍의 네오 플렉스 슬라이드 여성 샌들을 63% 할인된 2만9천 원에 제공하는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반값습니다' 핫딜 이벤트는 총 3천여 개의 한정 수량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상시 구매 가능하며, 예외로 에어팟2는 매일 오후 5시 정각에 35개씩 판매가 진행된다. 또 신규 고객당 1가지 상품에 대해 1개 수량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며 각 상품 판매는 선착순 마감된다.

◆김정문알로에, 25사단에 특별식 제공

최연매 김정문알로에 회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6일 경기도 연천군 소재 25사단 수색대대를 방문해 장병들을 격려하고 삼계탕을 특별식으로 제공했다.

 [사진=김정문알로에]
[사진=김정문알로에]

최 회장과 김정문알로에 여직원 봉사회인 '초록회' 직원들은 부대에 방문해 300여 명 분의 삼계탕을 배식함과 함께 신세대 장병들의 화장품 체험과 여름철 피부 관리법에 대해 설명을 진행했다.

◆한스킨,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 출시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여름철 피부 수분 장벽을 보강해 주는 세라마이드가 고농도 함유된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를 출시한다.

'세라마이드 크리미 에센스'는 '리포솜' 기술이 적용된 세라마이드를 가득 머금고 있는 벨벳 텍스처로, 여러 번 덧바르지 않아도 피부 수분 장벽 강화를 도와 오랜 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결을 유지시켜준다.

또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순한 처방과 파라벤, 실리콘, 무색소, 무향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모나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전개

모나미가 오는 9월 6일까지 '제43회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 참가작을 공모한다.

 [사진=모나미]
[사진=모나미]

모나미의 사회공헌 캠페인 '환경사랑 어린이 미술대회'는 환경부와 한국미술협회가 공동 후원하며, 빈폴키즈 협찬으로 개최된다. 만 3세부터 12세까지 참가할 수 있으며, 환경에 대한 생각과 추억 및 실천 방안 등을 8절 도화지에 자유롭게 그려 표현하면 된다. 다양한 미술 용품도 활용할 수 있으며, 그림 형식은 자유다.

모나미 미술대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등록 후 출력된 접수증을 작품에 부착해 우편 또는 방문접수하면 되며, 수상 결과는 오는 10월 15일 홈페이지에서 발표된다. 시상 부문은 학생과 지도자로 나뉘며, 학생 부문은 대상(환경부장관상) 1명, 최우수상(한국미술협회상) 3명 등 총 2만758명이 선정될 예정이다. 시상식은 10월 25일 용인 에버랜드 애니메이션 극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롯데마트, 추석 선물 사전예약 실시

롯데마트가 오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40일 동안 전 점과 롯데마트몰에서 추석선물세트 사전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사전예약 품목은 한우, 과일 등 신선식품 113종과 가공식품 136종, 생활용폼 67종 등 총 316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사전예약 기간 동안 선물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또 추석 선물세트 예약판매 기간 동안 엘포인트(LPOINT) 회원에게는 최대 40% 할인 헤택을 제공하며, 롯데·신한·비씨·KB국민 등 9대 카드로 결제 시에도 4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T&G, 캄보디아 봉사활동 적극 나서

KT&G가 지난 9일부터 16일까지 대학생 해외봉사단 36명을 캄보디아 씨엠립 주에 파견해 도서관 건립과 도서 기증 등의 현지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KT&G]
[사진=KT&G]

캄보디아 씨엠립 주는 교육 환경이 열악한 농촌 오지 지역으로, KT&G는 지난 2005년부터 현재까지 15년 동안 대학생 해외봉사단을 지속 파견해 도서관 7곳을 건립하는 등 교육 환경 개선활동을 지속해 온 바 있다.

지난 9일부터 진행된 올해 활동에서도 참가자들은 현지에 도서관 한 곳을 완공시켰으며, 도서관에 비치될 캄보디아어 도서 500권을 학교 측에 전달하는 도서관 기공식을 16일에 가졌다.

◆광동제약, '비타500 로열폴리스' 첫 선

광동제약이 비타500에 로열젤리와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프리미엄 음료 '비타500 로열폴리스'를 출시한다.

'비타500 로열폴리스'는 비타민C 600mg을 비롯해 로열젤리펩타이드 100mg, 수용성프로폴리스추출물 50mg을 한 병에 함유했다. 로열젤리의 부드럽고 진한 맛과 프로폴리스의 산뜻한 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제품 용량은 120ml로 구성됐으며, 전국 소매점 및 일반 슈퍼마켓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 패키지에는 블랙과 골드 컬러를 이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렸고, 병 상단 육각형 형태의 크리스털 패턴을 적용해 제품 특징을 담아냈다.

◆BGF리테일, 'BGF 좋은 친구들의 숲' 조성

BGF리테일 신입사원들이 지난 16일 상암동 노을공원에서 도시 숲 만들기 활동을 펼쳤다.

 [사진=BGF리테일]
[사진=BGF리테일]

이번 도시 숲 만들기 활동은 BGF리테일 신입사원 입문 교육인 'BGF Value-UP'의 일환으로, 신입사원들이 기업의 핵심 가치를 공유하고 직접 실천하는 시간을 갖고자 기획됐다.

이날 BGF리테일 신입사원들은 궂은 날씨 속에서도 갈참나무, 백당나무, 개암나무 등 신입사원 각자의 이름을 건 묘목을 심음과 함께 기존 나무들이 잘 생육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잡초 제거 작업도 진행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LF몰, '반값 핫딜 이벤트'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