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GRS, 인천국제공항 컨세션 10호점 오픈


센트로폴리스·제주공항 이어 올해 3번째 신규 오픈…컨세션 사업 박차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롯데GRS는 인천국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SKY31 FOOD AVENUE)'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롯데GRS는 지난 2016년 8월 강동 경희대 병원을 시작으로 부산 해운대 백병원, SRT 역사(수서·동탄·지제), 공항(인천·김포·김해), 잠실 월드타워, 종로 센트로폴리스, 제주공항 등 총 9곳에서 컨세션 사업을 운영 중이다. 이번에 오픈한 'SKY 31 푸드 에비뉴 인천'은 10번째 컨세션 매장이며, 프리미엄 셀렉 다이닝 브랜드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기준으로는 6번째 매장이다.

롯데GRS가 컨세션 10호점을 오픈하며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컨세션 10호점을 오픈하며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롯데GRS]

롯데GRS 관계자는 "'스카이31 푸드 에비뉴 인천'은 기존에 운영 중인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과 김포공항, 김해공항, 제주공항에 이어 5번째 컨세션 공항점"이라며 "그 동안 주요 공항점을 운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행객들에게 편안한 서비스와 프리미엄한 맛을 제공하고 컨세션 사업을 지속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GRS, 인천국제공항 컨세션 10호점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