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네시픽, 사전구매 이벤트와 함께 CJ오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 진행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국내 천연화장품 브랜드 ‘네시픽’이 신제품 뉴트리션 허브 오리진 세럼 CJ오쇼핑 첫 런칭을 기념하여 8일부터 사전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전 구매기간 중 CJ오쇼핑에서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구매한 금액만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캐쉬백 100%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CJ오쇼핑에서 네시픽 제품을 구매한 후 주문화면을 캡쳐하여 네시픽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면 된다. 캐쉬백 적립금은 11월 29일에 구매확정 및 이벤트 참여 확인 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홈쇼핑 구성품은 뉴트리션 허브 오리진 세럼 50ml 4개, 뉴트리션 허브 오리진 세럼 30ml 2개, 뉴트리션 허브 오리진 크림 50ml 1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정가 대비 약 7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시픽 뉴트리션 허브 오리진 세럼 런칭 첫 방송은 11월 23일 오후 3시 30분 CJ오쇼핑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사전구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CJ오쇼핑 및 네시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네시픽, 사전구매 이벤트와 함께 CJ오쇼핑에서 첫 런칭 방송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