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4년 연속 매출 성장…국내 1위 굳힌다


2015년 이후 연평균 20% 신장…"브랜드 입지 공고히 할 것"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동아오츠카는 '나랑드사이다' 매출이 4년 연속 성장했다고 22일 밝혔다.

나랑드사이다는 지난 1977년 동아제약 식품사업부에서 발매된 후 웰빙 트렌드에 맞춰 리뉴얼해 2010년 재출시된 제품으로, 제로 칼로리에 색소, 설탕, 보존료 모두 첨가하지 않은 '4 제로(Zero)'라는 캐치프레이즈를 가지고 있다.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가 4년 연속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가 4년 연속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사진=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는 2010년 재출시 직후 칼로리에 민감한 2030 여성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여성뿐만 아니라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제로 칼로리 음료를 선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는 추세에 힘입어 매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실제 나랑드사이다는 지난해 소비자가 기준 160억 원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2015년부터 매해 평균 20%씩 매출이 증가한 것이다.

동아오츠카는 향후 나랑드사이다의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제로 칼로라 사이다 시장을 주도하는 브랜드로 성장시키겠다는 방침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성장하면서 나랑드사이다를 찾는 소비자가 매년 늘고 있다"라며 "올해는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해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 기자 try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4년 연속 매출 성장…국내 1위 굳힌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