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튜브 채널 새단장…콘텐츠 대폭 강화


1인 미디어와 사진·영상분야 미디어 플랫폼 '목표'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공식 유튜브 채널 '캐논TV'를 리뉴얼 오픈한다고 19일 밝혔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은 유튜브를 통해 사진 및 영상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유저들과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국내 대표적인 사진, 영상 관련 브랜드로서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보다 흥미롭고 유용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새롭게 유튜브 채널을 단장했다"고 말했다.

캐논TV는 1인 미디어와 사진, 영상 분야의 대표적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카메라 초보자·입문자부터 하이아마추어,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각 목적에 맞게 유익한 정보는 물론이고 재미있고 트렌디한 영상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출처=캐논]
[출처=캐논]

'캐논Easy(캐논이지)'는 카메라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고 빠르게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도록 기획된 코너다. '캐리에이터 핫 스테이지'는 '캐논'과 '크리에이터'의 합성어인 '캐리에이터'를 모집해 뷰티, 음악, 여행, 수공예, 펫 등 다양한 분야의 크리에이터 9명을 육성하는 프로젝트다.

'캐논피플'은 캐논과 연관된 셀럽(유명인)이나 인플루언서 인터뷰, 캐논 마니아들의 이야기로 구성된다. 앞서 나영석 PD와 대도서관, 유명 유튜버인 가전주부, 씬님, 시현하다 작가 등이 출연한 바 있다.

이외에도 사진과 영상 분야의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입문자를 대상으로 노하우를 전달하는 '전지적 금손 시점', 다양한 종류의 렌즈를 알기 쉽게 소개하는 '렌즈 다 Issue' 등 유용한 정보성 콘텐츠도 있다.

윤선훈 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유튜브 채널 새단장…콘텐츠 대폭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