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랭보’ 9월 개막…타이틀롤에 정동화·윤소호·백형훈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랭보’가 9월 개막을 앞두고 캐스트와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진정한 시와 영원을 찾아 방랑을 멈추지 않았던 프랑스의 천재 시인 ‘랭보’ 역으로는 초연의 정동화·윤소호가 다시 관객들과 만나며 백형훈이 새롭게 합류한다. 이들은 청량한 분위기와 함께 자유롭고 당당한 모습이 어우러져 방랑시인 ‘랭보’를 생생히 표현해내고 있다.

저주받은 시인이자 랭보의 시를 보고 송두리째 마음을 빼앗겨버린 ‘베를렌느’ 역은 김재범이 새롭게 맡으며 초연에 이어 에녹·김종구·정상윤이 다시 한번 무대에 선다. 네 배우는 각기 다른 매력으로 고뇌하는 베를렌느의 무게감 있는 모습을 구현해냈다.

랭보의 오랜 친구로 그의 시를 절대적으로 지지해주며 순수하고 맑은 성품을 가진 ‘들라에’ 역으로는 이용규·강은일이 다시 출연하며 백기범·정의제가 뉴캐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이들의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초록의 숲 속 천진난만하고 순수했던 들라에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뮤지컬 ‘랭보’ 캐릭터  포스터. [라이브·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뮤지컬 ‘랭보’ 캐릭터 포스터. [라이브·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초연 당시 감미로운 선율과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관객의 사랑을 받았다.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들의 꿈을 찾아 떠나는 이들의 방랑은 진정한 행복이란 무엇인지, 영혼을 채워줄 인생의 의미란 무엇인지에 대해 질문 던진다.

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되며 오는 30일 오전 11시 1차 티켓오픈을 한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랭보’ 9월 개막…타이틀롤에 정동화·윤소호·백형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