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공연 실황 DVD 출시


HJ컬쳐 “사회적 거리두기 따른 수요 높아져…관객 사랑 보답코자 제작”

[아이뉴스24 박은희 기자]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의 5주년 기념 공연 실황 DVD가 출시된다.

제작사 HJ컬쳐는 “관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감사하며 보답하고자 공연의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실황 DVD를 준비했다”고 6일 밝혔다.

총 4개의 CD로 구성된 DVD에는 공연 장면이 고화질로 생생하게 담겨 실제 미술관과 공연장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출연진의 메시지와 미공개 공연 사진이 포함된 48페이지 분량의 부클릿도 만나볼 수 있다.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공연 포스터. [HJ컬쳐]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공연 포스터. [HJ컬쳐]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곡한 매력적인 넘버와 첨단 3D 프로젝션 매핑으로 고흐의 명작이 살아 움직이는 무대, 빈센트와 테오로 완벽히 분한 배우들의 연기가 호평을 이끌었다.

2014년 초연 이후 국내를 넘어 일본과 중국까지 관객들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고 있으며 지난달 5주년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실황 DVD 출시 소식에 지난 3일 예약주문을 시작하자마자 관객들의 주문이 폭주했다. 5주년 기념 대본집과 OST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져 온라인 MD숍 문화상회에도 주문 관련 문의가 증가했다.

‘빈센트반 고흐’ 공연 실황 DVD는 오는 25일까지 HJ컬쳐 멤버십 애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에서 예약 구매 할 수 있다. 5주년 기념 대본집과 OST는 문화상회에서 구매 가능하다.

HJ컬쳐는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관객들이 외출을 자제하고 있어 공연의 감동을 집에서 재현할 수 있는 OST나 DVD에 대한 수요가 높아진 듯하다”며 “관객들이 어디에서든 공연의 즐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MD를 문화상회를 통해 출시하려 한다”고 전했다.

박은희 기자 ehpar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뮤지컬 ‘빈센트 반 고흐’ 5주년 기념공연 실황 DVD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