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홈트 성공을 위한 운동 기구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 눈길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대부분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홈루덴스’라는 신조어에서 볼 수 있듯이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를 피해 집에서 운동을 하는 ‘홈트 (홈트레이닝)’족들도 늘고 있다. 최근 높은 인기를 구가하는 필라테스 역시 집에서도 즐기고 싶어하는 홈트족들이 있지만, 시중에 나온 소도구 만으로는 운동 효과의 한계가 있기 때문에 아쉬움이 따랐다고 한다.

이에 렉스파는 홈트 아이템으로 필라테스 운동기구의 꽃이라고 불리는 리포머를 가정용으로 구현해 눈길을 끈다. ‘리포머(reformer)’는 스프링의 저항을 이용해 코어를 강화하는 대표적인 필라테스 운동기구라서 정확한 사용법이 중요한데, 양정원 등 필라테스 전문 강사가 참여한 운동법 50여 개를 QR코드 책자로 함께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2월 중순에 자체 개발 렉스파 공식 어플을 출시하여 운동법 동영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렉스파의 필라테스 리포머 운동법 동영상은 꾸준히 업데이트 될 예정이며, 영상으로 제공해 필라테스를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한편, 렉스파는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홈트족을 위해 트레이닝 어플과 운동기구를 동시에 제공하는 국내 유일한 업체이다. 렉스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는 2월 8일 GS홈쇼핑에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홈트 성공을 위한 운동 기구 렉스파 필라테스 리포머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