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룩스앤메이, 런칭 기념 ‘CLASSY GIFT BOX’ 온라인 이벤트 성료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더 클래시 뷰티 브랜드' 룩스앤메이 코스메틱이 온라인몰 런칭을 기념하여 지난 8일부터 10일 동안 진행한 ‘CLASSY GIFT BOX’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전했다.

클래시 뷰티 박스는 룩스앤메이 온라인몰 가입 회원 누구나 구매가 가능하며, 고객들이 룩스앤메이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1월 8일부터 3일간 오전 10시 일 100세트 (총 300세트)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었으며, 오픈 시간인 10시 이전부터 접속자가 폭발적으로 증가해 런칭 이후 최대 고객 유입을 기록하여 3일 내내 10시 오픈과 동시에 ‘초’ 단위로 조기 마감을 기록했다.

룩스앤메이의 손문호 대표는 “런칭과 동시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룩스엔메이를 처음으로 접하는 고객분들에게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이벤트를 진행하였다”며 “이번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상보다 많은 참여 인원으로 인해 이벤트에 참여 못하신 분들을 위해 에어팟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와 회원가입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밝혔다.

또한, 룩스앤메이는 “앞으로도 더 우수한 제품들로 고객들에게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1월 한달 간 룩스앤메이 홈페이지에서는 회원가입 시 즉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를 증정하며, 전 제품에 적용이 가능한 할인 쿠폰과 더불어 무료배송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벤트와 혜택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룩스앤메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세희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룩스앤메이, 런칭 기념 ‘CLASSY GIFT BOX’ 온라인 이벤트 성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