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모스프로페셔널, 교육 플랫폼 '아모스 아카데미 앱' 출시


헤어 디자이너 위한 콘텐츠·소통공간 제공…업계 최초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아모스프로페셔널이 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최초로 헤어 디자이너를 위한 교육 플랫폼 '아모스 아카데미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모스 아카데미 앱은 헤어 디자이너가 자신에게 필요한 교육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염색·펌 이론 등의 베이직 클래스 ▲커트·컬러 등의 테크닉 스페셜 ▲고객 서비스와 직급별 마인드 ▲살롱 마케팅 및 운영 매뉴얼 ▲고객 만족도 가이드 등 다양한 모바일 학습 콘텐츠가 포함된다.

아카데미 교육 신청은 앱 내에서 간편하고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다. 또 헤어 디자이너들 간의 시술 레시피, 헤어 트렌드, 다양한 헤어 정보 등에 대해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시간적·공간적 제약이 많은 헤어 디자이너들이 손쉽게 접근해 필요한 정보를 편리하게 구할 수 있도록 교육 O2O(온·오프라인 연계_ 플랫폼을 개발하게 됐다"며 "아모스 아카데미 앱이 헤어 디자이너의 성장을 위한 교육과 소통의 통합 공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아모스 아카데미 앱은 오는 25일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모스프로페셔널, 교육 플랫폼 '아모스 아카데미 앱'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