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GE 20's '로얄 블랙 에디션', 홈쇼핑 전 방송 완판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인기몰이…170억 판매고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애경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AGE 20's(에이지투웨니스)는 '로얄 블랙 에디션'이 4개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매진 기록을 세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에센스 커버팩트' 누적판매 3천억원 돌파를 기념해 선보인 한정판이다.

지난 9월 10일 GS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VX 로얄 블랙 에디션'은 첫 방송에서 3만1천세트를 판매하며 홈쇼핑방송 역대 최다판매 신기록을 세웠다. 또 10월 26일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된 마지막 방송에서 무려 방송종료 30분전에 조기 매진되며 총 15회의 홈쇼핑 방송에서 전체매진 기록을 새로 썼다.

로얄 블랙 에디션은 전방송 매진과 함께 한정수량 총 25만세트가 완판 돼 170억원의 판매고를 올렸다. 방송 1회당 평균판매 약 12억원을 기록한 셈이다. 이번 제품은 에이지투웨니스에서 선보인 2번째 한정판으로 지난해 처음 선보였던 한정판 '크리스탈 에디션'보다 16%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애경 관계자는 "기존 에센스 커버팩트의 뛰어난 제품력에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더해져 소비자 호응을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세련된 디자인의 로얄 블랙 에디션은 환절기에 맞춰 항산화 효과 에센스와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등을 파운데이션 속에 68% 함유했다"고 강조했다.

2013년 9월 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는 10월 현재 홈쇼핑 누적판매 3천500억원을 돌파하며 매년 높은 성장율로 판매기록을 새로 쓰고 있다. 특히 다국적조사기업 칸타월드패널에서 발표한 '대한민국베스트화장품' 파운데이션 부문(쿠션제외)에서 2015년, 2016년에 이어 올 상반기까지 1위를 차지했다.

애경 관계자는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의 인기비결은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탄탄한 제품력"이라며 "에이지투웨니스는 11월 초중반에 업그레이드된 신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GE 20's '로얄 블랙 에디션', 홈쇼핑 전 방송 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