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직업 아바타의 세계'


 

경기불황속에 취업난이 가중되고 있다. 지난 2월 졸업한 대학 졸업생들을 포함한 취업 준비생들은 구직 활동에 애가 탄다.

현실에서 내가 선망하는 직업을 구하기는 '하늘에 별따기'만큼 어렵지만온라인 세상에서는 누구나 가능하다.

그동안 도전해보고 싶었던 멋진 직업이 있다면 인터넷 세상에서 당당하게 변신해 그동안 쌓인 취업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보자.

'드라마 올인의 송혜교와 같은 멋있는 게임 딜러가 되고 싶다?'

드라마 속에서나 가능하던 일이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재현되고 있다.

'카지노 딜러' 는 세이클럽의 다양한 직업 아이템 중에서도 온라인에서 고스톱, 포커 등의 게임이 대중화되고 TV 드라마 인기가 지속되면서 급부상한 인기 직업 아바타.

최근 이라크 전쟁 속보를 접하다 보면 눈길을 끄는 직업이 있다. 뉴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당당한 앵커우먼이 그 주인공.

지성과 호감가는 외모는 물론 수려한 말솜씨가 뒷받침되어야 하는 등 경쟁이 치열해 취업 준비생들에게는 최고 인기직업 중 하나다.

아바타 최신 제작트렌드 중 하나인 애니메이션 기능을 적용해 아바타의 입이 빠르게 움직이도록 구현했다. '뉴스속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는 모습이 자연스레 연상돼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많은 이들이 어린시절 한번쯤 꿈꿔봤던 '화가'를 남.여 아바타로각각 제작했다. 직장 동료들과의 회식 자리에서 노련한 손놀림에 물끄러미 바라본 기억이 있는 일식 주방장까지 아바타로 등장하는 등 직업 아바타의 범위가 확대되고 있다.

이밖에 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 직업군으로 떠오른 VJ, 댄서, 패션모델 등 각종 엔터테인먼트 관련 직종도 잇따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직업 관련 아바타 아이템은 5천원~6천원대로 책정되어 있으며 그 종류 또한 다양해지는 추세라 네티즌들의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지고 있다"는 게 제작자의 설명.

/네오위즈 www.neowiz.com 세이클럽 www.sayclub.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 아바타] 세이클럽 '직업 아바타의 세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