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아바타] 세이클럽 '탄생화 아바타'


 

'아바타도 맞춤시대'

한낮의 온도가 20도 가깝게 올라가는 예년보다 따뜻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다. 아파트 단지와 학교 교정에서는 목련, 개나리 등 꽃 소식이 한창이다.

머지 않아 벚꽃놀이 축제와 같은 꽃을 주제로 한 각지역의 특색있는 봄꽃 축제가 이어질 전망이다.

온라인 아바타 세상에 활짝 핀 봄꽃이 네티즌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네오위즈가 운영하는 커뮤니티 사이트 세이클럽(www.sayclub.com)은1월부터 12월까지 탄생월에 맞춘 12가지 종류의 탄생화 아바타를 선보이고 있다.

'3월 탄생화는 제비꽃, 4월은 데이지'

4월 탄생화로 본 당신의 성격은..

"천사와 같이 순수함! 모든 것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는 순진한 사람. 타인을 잘 믿으며, 속기 쉬운 타입. 여자라면 사랑한다며 가까이 접근해오는 남자로부터 자신을 지킬 수 있어야 한다. 그렇지 못한다면 너덜너덜한 날개를 단 천사가 될 수도 있다. 천진 난만한 것이 당신의 매력이지만, 때로는 의심의 지혜를 가져보는 것도 필요하다.' 이처럼 각 탄생화 아바타와 함께 꽃말과 꽃말로 본 성격 정보까지 상세하게 볼 수 있다."

특히 개별 꽃이 가진 특징을 잘 살리면서도 모든 아바타에 '나비'를 연상시키는 날개를 달아 꽃에 날아든 한 마리의 나비를 연상시킨다.

네오위즈는 이에 앞서 탄생화 아바타와 월별로 달라지는 세이클럽 별자리 아바타를 통해 맞춤 아바타의 가능성을 입증한 바 있다.

활시위를 겨누고 있는 사수자리, 두 명의 똑같은 아바타를 붙여놓은 쌍둥이 자리부터 바다속 아름다운 모습을 배경으로 한 게자리 아바타 등 독특 튀는 별자리 아이템이 판매되고 있다.

세이클럽 관계자는 "자신의 탄생일에 맞춘 탄생화 아바타는 친밀감을 더해준다"며 "친구나 주변 사람들의 생일에 맞춰 아바타를 선물하는 사용자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며칠 후면 다가오는 자신의 생일을 주변 사람들이 기억 못할 것 같다?걱정은 접어두고 탄생화 아바타로 애교있게 생일을 PR하는 건 어떨까.

/네오위즈 www.neowiz.com 세이클럽 www.sayclub.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아바타] 세이클럽 '탄생화 아바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