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아바타]세이클럽 '댄스 아바타'


 

요즘 초등학교 장기자랑 시간에서 순위 안에 들려면 유행하는 춤을 자신있게 출 줄 알아야 한다.

반 친구들 사이에서도 공부를 잘 하거나 노래를 부르는 것보다는 자신있게 춤을 보여주는 게 멋지게 인식된다.

신입사원 워크샵이나 회사 단합대회, 하다 못해 팀 회식자리에서도 춤은 빼놓을 수 없는 놀이문화로 자리잡았다. 쭈삣거리기라도 하면 분위기도 못맞추는 사람으로 찍히기 마련이다.

이렇게 높아진 '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반영하듯 온라인에서도 춤추는 모습의 아바타가 잇따라 출시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세이클럽(www.sayclub.com)에서도 클럽가이, 클럽걸 등 댄스관련 아바타 아이템만 10여개 가량 된다.

남성용 아바타 '팝보이'는 캐주얼 정장을 말끔하게 차려입고 챙 넓은 모자를 소품으로 활용해 모자를 썼다 벗었다 하는 모습을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헝클어진 듯한 머리가 자유롭고 신나는 댄스 파티에 잘 어울린다.

봄에 어울리는 노란색 의상에 연두색 모자를 준비해 센스있는 코디를 연출했다.

가끔은 화려한 조명을 받으며 자신있는 댄스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말끔히 씻어내보자.

어떤 의상을 입을까 고민된다면 네티즌의 패션감각을 주도하는 '아바타' 패션을 참고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듯.

/네오위즈 www.neowiz.com 세이클럽 www.sayclub.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아바타]세이클럽 '댄스 아바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