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아바타] 넷마블 '해저 왕국'


 

무더운 여름! 신비한 해저의 세계로!

요즘 부쩍 더워진 날씨에 괜히 짜증이 나기도 하고 가슴이 답답해 지며 불쾌지수만 높아진다. 바쁜 일상을 접고 시원한 바다 여행을 떠나고픈 현대인을 위해 시원한 바다 속 세상이 펼쳐진다.

엔터테인먼트 포털사이트 넷마블(www.netmarble.net)은 더위를 한풀 꺾을 시원한 해저왕국 아바타를 선보였다. 해저왕국 아바타를 입으면 마치 자신이 깊은 바닷속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해저를 테마로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이 바로 인어공주.

사이버 상에서는 전설 속의 슬픔을 간직한 신비로운 모습의 인어공주가 될 수도 있으며, 인어봉을 한 손에 든 채 인어공주의 슬픈 사랑을 가슴 아파하던 인어왕자가 되어볼 수도 있다.

넷마블은 연한 보라빛의 인어 복장을 하고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린 남, 녀 아바타를 각각 선보였다.

조금 더 장난스런 변신을 원한다면 동화 속 왕과 전령으로 변신하는 것도 좋을 듯 하다. 마법의 삼지창을 들고 있는 환상 속의 해저왕국의 왕 마린대왕, 해저의 모든 법과 질서를 확립시키는 바다전령 등의 아바타로 시원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 금방이라도 시원한 바다 속으로 뛰어들 것 같은 다이버를 남, 녀 아바타로 선보이고 있으며, 불가사리핀, 물고기핀 등 바다를 소재로 한 다양한 악세서리를 함께 내 놓았다.

굳이 아바타 전체를 장식하지 않고 시원한 바다 분위기를 내보고 싶다면, 바다를 소재로 한 다양한 배경을 추천한다. 귀엽고 화려한 열대어가 왔다 갔다하는 배경이나 화려한 산호초, 환상의 불가사리 등은 아바타를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아바타 기획자는 “사이버 상에서는 평범한 것보다는 일상을 탈피한 아바타가 인기 추세”라며 “해저왕국 아바타는 시원한 여름 분위기를 낼 수 있으면서 또한 화려한 이팩트로 눈길을 모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넷마블 www.netmarble.net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아바타] 넷마블 '해저 왕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