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아바타] 넷마블 '향기 가득'


 

제아무리 화사한 꽃이라도 향기가 없으면 아름답게 느껴지지 않는다.

사람도 마찬가지. 누구나 자신만의 향을 갖고 싶어한다. 자신만의 독특한 향을 풍기는 것으로 타인에게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고, 호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보는 것 만으로도 향기를 느낄 수 있다.

사이버 상에서도 자신만의 향을 풍길 수 있다. 넷마블에서는 보기만 해도 달콤하고 은은한 향이 풍기는 아바타를 선보이고 있다. 눈으로 향기를 느끼는 것으로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수수하면서도 정겨운 향으로 단연 풀꽃 향기를 꼽을 수 있다. 넷마블은 신비스런 차림으로 풀꽃을 흩뿌리는 남녀 아바타를 각각 선보였다.

분위기를 중요하게 여기는 당신이라면 커피향기를 추천한다. 세련된 모습으로 티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마시고 있는 아바타의 모습에서 부드러운 커피향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남자아바타의 경우에는 은은한 커피향과 함께 하트를 날리는 모습으로 표현되어 젠틀한 남성의 느낌을 준다.

향수 광고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고급스러운 향을 뿜어 내는 아바타도 있다. 금색 향수병을 연상시키는 아바타의 모습에서 금빛 향기를 맡을 수 있다.

활동적인 사람에게는 스포츠 향수를 권한다. 캐주얼한 복장으로 물방울을 굴리고 있는 모습이 마냥 시원하게 느껴진다.

그 밖에 슬리브원피스를 입고 한 손에 와인잔을 든 섹시한 아바타를 보면 와인향기에 취할 수 있으며, 은은한 아나이스 향기, 달콤한 바이올렛 향기까지 아바타로 다양한 느낌의 향기를 만끽할 수 있다.

현대인의 필수 소품이 된 향수. 다양한 향기를 표현하고 있는 아바타 패션으로 사이버 세상에서도 자신의 향을 잃지 말자.

/넷마블(www.netmarble.net)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아바타] 넷마블 '향기 가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