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추천아바타] 넷마블 '섬머 드림'


 

뜨거운 태양, 시원한 야자수, 넘실거리는 파도여름을 꿈꾸는 당신 떠나라!!

본격적인 무더위를 앞두고 시원한 여름나기 계획에 한창이다. 시원한 팥빙수를 먹거나, 에어컨 바람이 시원한 빌딩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활동적인 네티즌이라면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해 여름 레포츠를 즐기는 것도 좋을 듯 싶다.

온라인공간의 아바타도 시원한 여름나기에 나섰다. 특히 일상을 탈출한 아바타가 눈에 띈다.

여름 바캉스의 기본은 물놀이. 노란 썬캡을 쓰고, 오리모양의 튜브, 오색공을 갖췄다면 준비 완료. 곧바로 바다 속으로 뛰어들어가도 좋다.

조금 더 폼나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제트스키를 권한다. 파란 파도를 헤치며 경쾌한 모터소리와 함께 제트스키를 즐기는 남자 아바타가 준비되어 있다.

백만장자의 여름은 어떨까. 시원한 바다 바람을 가르는 요트 위에서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칵테일 한 잔 마시면 남부러울 것 없는 바캉스를 보낼 수 있다.

이밖에 얼음 위에서 펭귄들과 놀고 있는 썰렁함을 표현한 아바타와 바다 낚시를 즐기는 아바타, 캠핑카를 타고 여름 바다로 출발하는 남, 여 아바타도 눈길을 끈다.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그대로 갖고 있는 여름기사와 같은 환타지 아바타까지 여름을 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아바타들.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시원한 여름 아바타를 장만하는 것은 어떨까.

/넷마블(www.netmarble.net)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추천아바타] 넷마블 '섬머 드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