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년 경찰공무원 5825명 채용…탑에듀 인강 200% 환급반 수강생 모집


[아이뉴스24 김세희 기자] 침체된 경기와 코로나19 등으로 기업의 채용은 줄고 있지만, 공무원 채용은 변함없는 모양새다. 정부에서는 국가공무원 증원 정책 기조를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국가공무원은 올해 6천 명 이상, 지방공무원은 3만 명 이상을 채용할 계획이다.

공무원 증원의 직접적인 혜택을 받고 있는 경찰공무원은 의경 폐지와 여성 및 청소년 수사 분야의 확충 등으로 올해에만 5,825명에 달하는 인원을 채용한다고 발표됐다.

탑에듀 교육원은 이러한 흐름에 맞춰 2020년 시험 대비 경찰공무원 인강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과년도 출제 성향을 정밀하게 분석한 포인트 강의를 1타 강사진의 해설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초시생과 시험 유경험자 모두에 적합한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탑에듀]
[탑에듀]

탑에듀 관계자는 “언제 다시 지금과 같은 인원을 채용할지 알 수 없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려는 수험생 입장에서는 놓쳐서는 안 될 기회”라며, “본원의 전문 강의를 커리큘럼에 따라 꾸준히 반복하고, 랜덤 모의고사 응시로 출제 유형 정립과 해법을 숙지한다면, 좋은 결과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교육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다양한 수강후기와 샘플강의, 수강혜택을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며, 1:1 학습상담을 통해 개인 맞춤형 교육상담을 받을 수 있다.

김세희 기자 ksh1004@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년 경찰공무원 5825명 채용…탑에듀 인강 200% 환급반 수강생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