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준영 "혐의 인정, 피해자에 죄송"…오늘(21일) 영장실질심사 출석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성관계 영상 불법 촬영 및 유포 혐의를 받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혐의를 인정했다.

21일 오전 9시30분께 정준영은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구속 전 피의자심문(영장실질심사)에 출석했다.

검은색 정장 차림으로 포토라인에 선 정준영은 "혐의를 인정한다"며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를 저질렀다"고 밝혔다.

이어 "오늘 법원에서 내리는 판단에 따르겠다. 다시 한번 저로 인해 고통 받은 피해자들에게 죄송하다"라고 고개를 떨궜다.

정준영에 대한 구속영장 실질심사는 이날 오전 10시30분 열린다. 구속 여부는 이날 밤 늦게나 오는 22일 새벽께 결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정준영이 혐의를 인정하는 만큼 범죄의 중대성이 법원 판단의 쟁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정준영은 지난 2015년부터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 촬영하고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공유했다. 2015년 말 지인에게 여성과 성관계를 했다고 자랑했고, 대화 상대가 '동영상이 없느냐'고 묻자 성관계 장면을 몰래 찍은 것으로 보이는 동영상을 올렸다. 피해 여성은 10여 명에 이른다.

정준영은 앞서 진행된 경찰 조사 과정에서 일명 '황금폰'을 포함해 2주 전까지 사용하던 휴대전화와 2주 전 교체한 휴대전화 등 3대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정준영은 두 차례에 걸쳐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에서 조사를 받았다.

한편 경찰은 지난 18일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정준영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정준영이 구속되면 이른바 '승리 단톡방' 멤버 중 가장 먼저 처벌을 받는 멤버가 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준영 "혐의 인정, 피해자에 죄송"…오늘(21일) 영장실질심사 출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