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세, 음주 교통사고 당했다…"신곡 발표 불확실, 화가 나"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가수 모세가 음주 교통사고를 당했다.

모세는 지난 23일 자신의 SNS에 "어제는 허리 통증과 두통이 밤새 괴롭히더니 오늘은 등까지 가세했다. 병원에 여러번 입원했고 어쩌면 모두 이번보다 크게 다치고 아팠는데 이번만큼 힘든 적은 없었던 것 같다"며 "아마도 이번엔 제 잘 못 하나 없이 모든 게 꼬여버려 너무 화가 나서인 듯 하다"고 교통사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다시 노래하기로 결정한 후 오는 6월 신곡을 발표하려던 계획이 불확실해졌다면서 "이번 사고로 음원 들려드리는 건 불가능하게 될 것 같고 모처럼 마음 고쳐먹고 몸과 마음 제정비하여 제대로 된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사진=모세 인스타그램]
[사진=모세 인스타그램]

또한 "당장 다음 주에 예정된 공개방송 무대부터 '뒤란' 무대까지 신곡은커녕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줄 수나 있을지 걱정이다. 지금은 너무 화가 나는데 이 화가 식고나면 열정도 함께 식을까 더 걱정된다"고 토로했다.

마지막으로 "지금 이 사고를 낸 그 가해자 분을 만나게 되면 너무 화가 나서 손이 올라갈 것만 같다. 왜 아무 잘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 정말"이라며 "혹시나 이 긴 글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 계시다면 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이라고 당부했다.

한편 모세는 지난 2005년 앨범 '사랑, 그 간절한 그리움'으로 데뷔해 '사랑인걸' '한걸음'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이하 모세 SNS 글 전문

잠이 안 오네요.

어제는 허리통증과 두통이 밤새 괴롭히더니 오늘은 등까지 가세했습니다.

병원에 여러번 입원했었고 어쩌면 모두 이번보다 크게 다치고 아팠었는데.. 이번만큼 힘든 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아마도 이번엔 제 잘 못 하나 없이 모든게 꼬여버려서 너무 화가 나서인 듯 합니다.

긴 얘기가 있지만.. 노래하기를 내려놓았던 제가 회사 대표님의 권유로 다시 노래하기로 마음 먹었고 마침 6월 중순쯤 예정된 #뒤란 이라는 콘서트형 프로그램 출연 섭외가 들어오며 그에 맞춰 신곡을 들려드리려던 참이었습니다. 이번 사고로 음원 들려드리는 건 불가능하게 될 것 같고 모처럼 마음 고쳐먹고 몸과 마음 제정비하여 제대로 된 모습 보여주고 싶었는데.. 당장 다음 주에 예정된 공개방송 무대부터 '뒤란' 무대까지 신곡은 커녕 제대로 된 모습을 보여줄 수나 있을지 걱정이네요. 지금은 너무너무 화가 나는데 이 화가 식고나면 열정도 함께 식을까 더 걱정됩니다.

여기에 너무나도 아끼는 소중한 애마까지 잃는 상황이 올 것 같고 역시나 보험사 측에선 이 모든 상황을 제자리로 돌릴 생각은 없는 것 같아요. 돌릴 수도 돌리고 싶은 마음도 없겠죠.

지금 이 사고를 낸 그 가해자분 만나게 되면 너무 화가나서 손이 올라갈 것만 같네요.

왜 아무 잘 못 없이 이런 상황을 겪어야 하는 건지.. 정말.. ..

혹시나 이 긴 글 끝까지 읽으신 여러분 계시다면..

제발 음주운전은 하지 마시길...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세, 음주 교통사고 당했다…"신곡 발표 불확실, 화가 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