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재환, 화장품 모델까지 꿰찼다…대체불가 男솔로 자리매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재환이 화장품 브랜드의 기초제품 모델로 발탁됐다.

17일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새롭게 론칭되는 코스메슈티컬(Cosmetic+Pharmaceutical) 화장품 브랜드 리즈포에버 모델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김재환 [사진=리즈포에버]
김재환 [사진=리즈포에버]

김재환은 해당 화장품 브랜드의 주력인 기초제품의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순차적으로 오픈될 이번 광고를 통해 김재환의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김재환의 순수한 이미지가 브랜드 콘셉트와 잘 어울리는 거 같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며 "온오프라인에서도 김재환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오는 19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김재환이 모델로 활약하는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2018년 12월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지난 5월 첫 솔로 데뷔 앨범 'Another(어나더)'를 발표했다. 이후 음악 방송에서 타이틀곡 '안녕하세요'로 1위를 차지하며 대체 불가 솔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굳혔다.

한편, 김재환은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은 물론 최근 솔로 데뷔 처음으로 JTBC 금토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OST 'Black Sky(블랙 스카이)' 가창자로 참여하는 등 왕성하게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재환, 화장품 모델까지 꿰찼다…대체불가 男솔로 자리매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