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윤학 측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확진자는 지인, 유흥업소 간건 아냐"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서울 강남구의 대형 유흥업소 종업원 A씨가 초신성 출신 그룹 슈퍼노바 리더 윤학과 만난 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윤학 측은 해당 여성과 지인 사이로, 유흥업소에 간 것은 아니라고 밝혔다.

7일 한 매체는 강남 대형 유흥업소에서 일해온 강남구 44번째 확진자가 서울 서초구 27번 코로나19 확진자인 윤학과 지난 달 말 만났으며, 이후 코로나19 검사를 받고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슈퍼노바 윤학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슈퍼노바 윤학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날 방역당국도 강남구 44번째 확진자가 강남구 양재1동 거주자로 지난달 24일 일본에서 귀국한 A씨와 접촉했다고 알렸다. A씨는 초신성 출신의 그룹 슈퍼노바 리더 윤학이다.

이와 관련 윤학 측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윤학과 A씨는 지인 사이다. 윤학이 회사에서 업무를 보고 들어가던 차에 잠깐 만났다고 들었다. (윤학이) 유흥업소에 간 것은 아니다"고 전했다.

윤학은 지난달 24일 일본에서 귀국한 뒤 27일 최초 증상이 발현됐다. 이에 지난 31일 검사를 받았고, 4월 1일 확진 판정을 받아 서울의료원으로 이송돼 격리시설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이 관계자는 윤학의 현재 상태에 대해 "경증이다. 크게 아픈 곳은 없다"고 전했다. 윤학은 예정된 활동을 중단하고 치료에 집중하고 있다.

윤학은 지난 2007년 그룹 초신성으로 연예계 데뷔했으며, 한일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지-에그(G-EGG)'에 프로듀서 자격으로 참여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학 측 "강남 유흥업소 종업원 확진자는 지인, 유흥업소 간건 아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