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재범X하온,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격…역대급 폭풍먹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강원도 '원주 미로예술시장' 편 다섯 번째 이야기가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백종원의 제안으로 '포방터 돈가스집&인천 덴돈집' 유학길에 오른 에비돈집의 모습이 공개된다.

'골목식당' 박재범 하온 [사진=SBS]
'골목식당' 박재범 하온 [사진=SBS]

이들은 고민 끝에 에비돈을 단일메뉴로 점심장사를 시작했지만 단출하게 줄어든 메뉴에도 불구하고 점심장사는 순조롭지 못했다. 그 와중에 포방터 돈가스집 사장님들이 깜짝 방문했다. 장사 후배를 응원하기 위해 원주를 방문한 포방터 돈가스집 사장님은 에비돈집의 의외의 선택에 놀랐다고 하는데, 포방터 돈가스집 사장님들을 놀라게 한 에비돈집의 특별한 선택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주 방송에서 '정통화'로 마음을 굳혔던 부리토집 부부사장님은 한식화를 선호하던 원주시민 시식단의 반응을 본 후, 둘 다 포기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마지막까지 선택의 기로에 섰던 부부사장님은 기나긴 고심 끝에 한식화를 포기하고 정통으로 가기로 결정했다.

이밖에 최근 녹화에서 멕시코 정통 타코&부리토를 판매하기로 마음을 굳힌 부부사장님을 위해 백종원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자칭 멕시코 음식 마니아인 대세래퍼 박재범과 하온이 방문한 것이다. 박재범과 하온은 부부사장님의 정통 타코&부리토를 시식한 뒤 "시애틀에서 먹어본 맛"이라는 극찬을 남기며 폭풍먹방을 선보였다.

17일 오후 11시 10분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재범X하온, '백종원의 골목식당' 출격…역대급 폭풍먹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