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애의 맛2' 시청률 4.0%로 종영…다섯커플 기분좋은 열린 결말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연애의 맛 시즌2'가 열린 결말로 시즌 종료를 알렸다.

19일 방송된 TV조선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즌2' 마지막회에서 커플들은 TV를 떠나 앞으로 더 행복한 나날들을 약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보고커플' 고주원, 김보미는 서로에게 쌓여있던 감정에 대한 오해를 풀었고, 방송을 떠나 함께 소풍간 셀프캠을 보내왔다. 숙행, 이종현은 예비 장인어른인 숙행 아버지에게 인사를 드리러 찾아갔고, 또다시 랜선 상견례도 가지며 두 사람의 앞날에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아아 커플' 오창석 이채은은 라디오 출연이 있던 후 만나, 첫 만남부터 인상 깊었던 소회들을 풀며 앞으로 더 즐겁게 지내자고 약속했다. 이재황, 유다솜은 신발 실종 사건은 잊고, 서로에게 신발을 사준 후 첫 번째 데이트 때 함께 먹기로 약속했던 족발집으로 향해 서로에게 호감을 비추며 '쌍방향 그린 라이트'를 켰다. 천조커플 천명훈, 조희경은 조희경이 준비한 '명훈 데이' 데이트를 즐겼고, 저녁 식사를 하면서 조심스레 서로에 대한 긍정의 속마음을 드러냈다.

'연애의 맛' 제작진은 "다섯 커플이 기분 좋은 열린 해피엔딩을 맞게 돼, 제작진 또한 기쁘고, 뿌듯함을 느낀다. 시즌 2도 변함없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시청자분들에게 고개 숙여 감사드린다. '연애의 맛'은 10월10일 새 출연진들과 함께 찾아올 예정이다. 더 리얼한 설렘의 맛으로 돌아올 '연애의 맛' 시즌3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4개월간 수많은 화제를 모은 '연애의 맛2'는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닐슨코리아, 전국 유료방송가구 기준) '연애의 맛'은 내달 10일 시즌3로 새롭게 돌아온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애의 맛2' 시청률 4.0%로 종영…다섯커플 기분좋은 열린 결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