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생방송투데이', 5가지 로열패밀리 '부천 황제꽃살'…밥도둑 대게장 '황홀'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생방송투데이'가 대게백숙부터 대게장까지, 대게 맛의 진수를 보여준다. 또 5가지 식감을 맛볼 수 있는 로열패밀리 황제꽃살도 소개한다.

22일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의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1년을 기다린 맛, 대게백숙 편이 공개된다.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대게 전문점은 속초 출신 경력 20년을 자랑하는 주방장이 다양한 제철 해산물을 요리해준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조업에서 판매까지 속초산지 직송으로 신선함과 저렴한 가격을 자랑한다.

 [사진=생방송 투데이]
[사진=생방송 투데이]

일정 금액 이상 주문시 활어회, 물회, 초밥, 해물, 생선찜, 각종 튀김 등을 무한리필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대게찜 뿐만 아니라 대게백숙, 대게라면 등도 푸짐한 양과 맛으로 인기 만점이다.

서울 서초구 양재역 근처의 대게 전문점은 가성비 좋게 푸짐하게 대세 한 상을 먹을 수 있다. 매일 현지에서 소량씩 직송으로 재료를 공급받는다는 이 집의 특별한 메뉴는 바로 대게장이다. 살이 꽉 찬 대게의 엄청난 양과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낸다. 짜지 않고 손쉽게 살을 발라 먹을 수 있어 그야말로 밥도둑이 따로 없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5가지 로열패밀리 황제꽃갈비를 소개한다. 경기도 부천에 위치한 갈비 전문점의 대표 메뉴는 황제 꽃살이다. 등갈비살, 가브리살, 가브리살껍데기, 등심, 삼겹살 등 다섯 가지 부위의 맛과 식감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메뉴라고 한다.

고기는 기본적으로 초벌구이된 상태로 나온다. 이 집의 또 다른 특별함은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통새송이버섯을 만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외에도 이날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통영의 욕지도를 소개한다. 모노레일부터 펜션, 한식 맛집, 짬뽕 맛집, 마을버스 등을 통해 진정한 겨울섬의 매력을 전한다.

SBS '생방송 투데이'는 월~금요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생방송투데이', 5가지 로열패밀리 '부천 황제꽃살'…밥도둑 대게장 '황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