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검블유' 이다희, 이재욱에 "팬 본분 지킬것...연락 않겠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이다희가 이재욱에게 연락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17일 방송된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는 BJ 윤동주(조혜주 분)가 설지환(이재욱 분)의 팬이 된 모습이 그려졌다.

그녀는 방송에서 설지환을 응원하며 실검에 이름을 올려달라고 시청자들에게 부탁을 하기도 했다. 설지환은 갑자기 실검에 오르자 차현(이다희 분)에게 전화하고, 차현은 윤동주때문이라는 것을 알게된다.

검블유 [tvN 캡처]
검블유 [tvN 캡처]

차현은 윤동주가 자신이 설치한 설지환의 광고판 앞에서 방송하자 달려가 "내가 먼저 좋아했다"고 소유권(?)을 주장했다. 윤동주는 화를 내며 "설지환과 무슨 사이냐. 팬이면 팬이 늘어나는 걸 기뻐해야하는 거 아니냐. 팬이면 팬답게 굴어라"고 한다.

이 말에 차현은 아무말도 못했고, 그 자리에 설지환이 나타났지만 그냥 밖으로 뛰어나갔다.

설지환은 차현을 따라나왔지만, 차현은 "화가 나서 뛰어왔는데, 윤동주 말이 다 맞더라. 앞으로 팬답게 연락 하지 않겠다"고 말했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로 매주 수목 9시 3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검블유' 이다희, 이재욱에 "팬 본분 지킬것...연락 않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