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대한쇼', 송승헌·이선빈 '과거인연' 공개…삼각로맨스 본격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위대한 쇼' 삼남매의 친부 강성진이 등장했다. 이에 송승헌이 위기를 맞았다.

16일 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극본 설준석 연출 신용휘, 김정욱 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 7회는 삼남매의 친부 한동남(강성진 분)과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뒤를 캐기 시작한 강경훈(손병호 분)에 의해 위대한(송승헌 분) 이 위기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tvN]
[사진=tvN]

위대한은 10대 딸의 임신으로, 한다정(노정의 분)은 고등학생 신분의 엄마가 됐다는 이유로 혹독한 시선을 견뎌야 했다. 모든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는 위대한 모녀에게 쏠렸지만 한다정은 정수현(이선빈 분)의 따뜻한 격려와 당찬 각오로 한 단계 더 성장하고 단단해졌다.

그런 가운데 위대한의 인간 사이다 매력이 폭발했다. 위대한은 허위 비방 게시글로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경제적 고충을 겪자 동네 여론을 좌지우지하는 극성 커뮤니티 반장에게 맞섰다. 위대한은 정수현 부모의 치킨집이 착한 식당이라는 걸 증명하기 위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하고, 다른 커뮤니티 회원들을 자신의 편으로 포섭하고자 계획을 세웠다.

특히 '위대한 쇼' 엔딩에서 한동남이 위대한 가족을 찾아오는 충격 반전이 그려져 몰입도를 급상승시켰다. "안녕하십니까. 애들 아빠 한동남입니다"라는 한동남의 예상치 못한 등장에 경악하는 위대한과 음흉한 미소를 띤 한동남의 극과 극 모습이 시청자들을 소름 돋게 했다. 무엇보다 한동남은 위대한을 찾아오기 직전 "내가 다 까발려 줄 테니까"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은 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강경훈 또한 "궁금하잖아. 아빠가 둘이면 뭔 일이 생길지"라며 한동남을 뒷조사할 것을 예고, 두 사람의 의뭉스런 행보에 맞서 위대한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기대를 모은다.

그런가 하면 위대한-정수현의 과거 안타까운 인연도 공개됐다. 14년 전 위대한-정수현이 극장 데이트를 즐기며 설렘 가득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때 정수현의 심부름을 하던 동생 정지현(강은아 분)이 엘리베이터 추락사로 사망한 것. 항상 정수현의 껌딱지처럼 붙어있던 정지현은 상상이었고, 정수현은 동생을 잃은 마음의 상처가 커서 위대한을 향한 마음을 정리하고 그의 곁을 떠났던 사실이 밝혀져 놀라움을 더했다.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17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대한쇼', 송승헌·이선빈 '과거인연' 공개…삼각로맨스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