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모모랜드 연우, '천리마마트' 인턴사원 등판…이동휘에 도발적 첫인사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모모랜드 연우가 '쌉니다 천리마마트'에 출격한다.

연우는 15일 방송되는 tvN 불금시리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 범상치 않은 인턴 사원으로 등장한다.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위기를 몰고 왔던 '갑떡볶이 사태'가 문석구(이동휘 분)의 빛나는 기획 덕에 성공적인 체인 사업으로 마무리되면서 천리마마트가 활기를 되찾은 상황. 15일 본방송에 앞서 새로운 인물의 등장을 알리는 스틸컷이 공개되면서 묘한 긴장감이 솟아나고 있다.

발랄한 매력을 뽐내는 새 얼굴의 정체는 바로 인턴사원 지나(연우 분). 지난 방송 직후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그녀는 문석구(이동휘 분)에게 다짜고짜 "오빠라고 불러도 돼요?"라는 도발적인 첫인사로 범상치 않은 기운을 내뿜었다.

게다가 권영구(박호산 분)와 함께 다정히 걷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그와 어떤 관계일지, 조미란(정혜성 분)에 이은 또 다른 첩자는 아닐지 그 정체에 대한 관심이 높은 영상 조회수로 나타났다.

또한 정복동(김병철 분)의 또 다른 기인 행각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드넓은 배추밭에서 천리마마트 직원임을 상징하는 붉은색의 곤룡포 용무늬 유니폼을 입고 열까지 맞춰 일하고 있는 사람들.

이를 목격한 문석구는 또다시 황당함을 감추지 못하고 "도대체 이 배추밭 정체가 뭐냐구요"라고 물었다. 태연하게 "샀어. 회사 돈으로"라고 답한 정복동. 문석구는 "지금 당장 사장님을 사장실로 끌어내라"고 명하고, 급기야 정복동이 직원들에게 들려 나가는 모습이 담기며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모모랜드 연우, '천리마마트' 인턴사원 등판…이동휘에 도발적 첫인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