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제훈X최우식 '사냥의 시간', 10일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사냥의 시간'이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냥의 시간'은 새로운 인생을 위해 위험한 작전을 계획한 네 친구들과 이를 뒤쫓는 정체불명의 추격자, 이들의 숨 막히는 사냥의 시간을 담아낸 추격 스릴러다.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박해수 등이 출연한다.

영화 '사냥의 시간'이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영화 '사냥의 시간'이 스페셜 온라인 GV를 개최한다. [사진=리틀빅픽처스]

'사냥의 시간' 측은 오는 10일 넷플릭스 단독 공개를 앞두고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스페셜 온라인 GV를 확정했다.

이동진 평론가와 함께하는 이번 스페셜 온라인 GV에는 이제훈, 안재홍, 최우식, 박정민, 윤성현 감독이 총출동한다. 감독과 네 명의 배우 그리고 이동진 평론가가 궁금했던 영화의 모든 것을 알려준다.

넷플릭스 공개 후 진행되는 만큼 영화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부터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그동안 말하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를 가감 없이 전할 예정이다.

특히 윤성현 감독의 데뷔작인 '파수꾼' 개봉 당시 다양한 GV를 통해 작품에 관한 흥미로운 대화를 나누었던 윤성현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다시 만났다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이번 '사냥의 시간'의 스페셜 온라인 GV 또한 심도 있고 다채로운 대화들이 가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디.

'사냥의 시간'의 주역들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온라인 GV는 오는 10일 오후 9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제훈X최우식 '사냥의 시간', 10일 스페셜 온라인 GV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