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NC, 버팔로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 캠핑 실시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NC 다이노스가 내달 7일 창원NC파크에서 버팔로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 2019' 캠핑 행사를 개최한다.

'한여름 밤의 꿈'은 NC 홈구장 그라운드에서 하룻밤을 자며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지난 2013년부터 매년 여름 진행해오고 있는 이벤트다.

올해 '한여름 밤의 꿈'은 창원NC파크 투어를 시작으로 가족 체험 프로그램(가족 티셔츠 만들기, 가족사진 찍기), 포크밸리석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NC 원정경기(대구 삼성전) 전광판 관람, 랠리 다이노스와 함께하는 응원, 공포 미션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자료=NC 다이노스]
[자료=NC 다이노스]

참가자는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식사와 음료, 1박에 필요한 4~5인용 텐트를 제공받는다. 올해는 텐트를 소유하고 있지 않는 팬도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행사 종료 후 사용했던 텐트를 구입하고 싶은 팬은 버팔로에서 5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참가자에게는 기념품 패키지(기념구, 기념토퍼, 버팔로 에어목쿠션 및 돗자리)도 제공된다.

'한여름 밤의 꿈' 행사 참여를 원하는 팬들은 NC 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손성욱 NC 다이노스 마케팅 팀장은 "창원NC파크에서 여는 첫 캠핑 행사인 만큼 그라운드 외에도 새 야구장 곳곳을 경험하실 수 있게 준비했다"며 "NC를 사랑해주시는 팬분들뿐만 아니라 우리 지역을 대표하는 장소에서 특별한 나들이 경험을 원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NC, 버팔로와 함께하는 '한여름 밤의 꿈' 캠핑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