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 W라디오 '슼빠의 음성 사소함' 런칭


국내 프로야구단 중 처음으로 구단이 직접 팟캐스트 제작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SK 와이번스가 국내 프로야구단 중 최초로 구단이 직접 제작하는 팟캐스트 'W라디오-슼빠의 음성 사소함'을 선보인다.

W라디오는 공식 어플리케이션 'PLAY With'의 새로운 음성 콘텐츠다. SK 구단 측은 "선수와 팬들의 소소한 일상 이야기를 공유하고 B급 코드의 재미와 감동을 제공해 구단 및 선수와 팬의 친밀감을 더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첫 방송은 오는 19일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공식 어플리케이션과 팟캐스트 전문 어플리케이션인 '팟티(PODTY)'를 통해서 청취할 수 있다.

이번 팟캐스트 메인 DJ로는 지난해(2017년)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 'W다이어리'를 통해 팬과 만났던 이보라 씨가 선정됐다. 김우중 장내 아나운서와 정영석 응원단장이 서브 DJ로 진행을 돕는다.

방송은 5~10분 분량의 간단한 클립방송 형태로 업로드된다. W라디오에서 제공되는 코너들은 기존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색다른 콘텐츠로 꾸며지고 다양한 코너를 시기와 상황에 맞게 편성할 예정이다.

'날려라 날려버려라' 코너에서는 팬들의 고민을 게스트로 출연한 선수가 해결사로 나서 상담을 해준 뒤 한 줄 해결평과 함께 '날려라 날려버려라' 구호를 외치며 코너가 마무리된다. 고민이 채택된 팬에게는 출연 선수 사인볼과 함께 별도의 선물도 증정한다.

'취향 로또' 코너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선수의 취향을 팬들과 함께 맞춰보는 시간을 갖는다. 사전에 PLAY With와 페이스북을 통해서 15개의 문항이 공개된다.

1번부터 15번까지 정답을 골라 이메일로 보내면 정답은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정답자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한다.

'대신 질문해 드립니다'는 팬들이 평소에 궁금했던 질문들을 DJ가 대신 해결해주는 코너다. 선수단을 비롯해 응원단·프런트 등 구단과 관련된 질문을 받아 담당자와 인터뷰를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결해 줄 예정이다.

첫 방송에서는 스페셜 게스트로 박종훈(투수)이 출연한다. 올 시즌 개막을 앞둔 선수들의 각오와 시즌 프리뷰 등을 청취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 W라디오 '슼빠의 음성 사소함' 런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