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세종텔레콤, 뷰티 비디오 커머스 '왈라뷰' 오픈


전문가와 실제 이용자들이 알려주는 생생한 뷰티 정보 콘텐츠 선봬

[아이뉴스24 김문기 기자] 세종텔레콤(대표 김형진)은 커머스 신규사업 진출 신호탄으로 첫번째 프로젝트 비디오 커머스 뷰티 플랫폼 '왈라뷰'를 오픈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왈라뷰는 본인을 꾸미는데 관심이 많고 관련 영상을 많이 시청하는 1824세대들을 겨냥해 탄생한 동영상 기반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다. 브랜드 명칭은 현재 개발 중인 풀필먼트(Fulfillment) 서비스인 '왈라비(wallaby)'를 기반으로, 비디오 커머스라는 플랫폼의 차별적 특징을 강조했다.

 [사진=세종텔레콤]
[사진=세종텔레콤]

쇼핑과 영상을 함께 즐길 수 있는 UI/UX 디자인을 적용됐다. 모바일 웹 또는 앱을 이용할 경우, 하단에 위치한 아이콘을 좌, 우측으로 드래그하면 왈라뷰의 핵심 카테고리인 '스토어'와 '뷰티비' 영역 전환이 가능하다.

'스토어'에는 다양한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다. 텍스트나 이미지 기반의 후기를 대신해, 해당 제품의 활용법, 특장점, 후기 등을 담은 영상을 등록했다.

'뷰티비' 영역은 왈라뷰 회원 누구나 자유롭게 본인의 뷰티 일상, 메이크업 노하우, 제품 리뷰 등의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등록하고, 다른 사람들의 영상들을 시청할 수 있는 공간이다.

김성훈 세종텔레콤 이사는 "왈라뷰는 투명한 판매와 공정한 소비를 위해 구매 전 단계에 필요한 정보들을 재미있는 영상으로 제공하는 뷰티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향후 소비자들의 니즈를 고려한 신선식품, 패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오픈마켓들 순차적으로 선보이는 한편, 이를 통합하는 풀필먼트 및 멤버십 서비스를 통해 치열한 국내 커머스 시장에서 굳건한 토대를 마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김문기 기자 moon@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세종텔레콤, 뷰티 비디오 커머스 '왈라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