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첫 주연 무서웠다…'열혈사제'와 다를 것"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이 첫 주연에 대한 부담감을 털어놨다.

16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에서 OCN 새 수목 오리지널 '미스터기간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성용일 감독과 윤균상, 금새록, 이준영, 최유화, 최규진, 한소은, 김명지 등이 참석해 드라마를 소개했다.

드라마 '열혈사제'로 눈도장을 찍은 금새록은 '미스터 기간제'로 첫 주연에 발탁, 대세 행보를 이어가게 됐다.

첫 주연을 맡은 금새록은 "첫 제의를 받고 무서웠다. 아직 많이 배워야 하고 잘할 수 있을까 싶어 고민도 됐다. 감독님께서 했던 단막극 오디션에서 제가 떨어진 인연이 있다. 아쉬웠는데 이번에 함께 할 수 있어 좋았다. 성장하는 모습 보여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금새록은 극 중 무조건적으로 학생들을 믿고 지지하는 천명고 교사 하소현 역을 맡았다. 기간제 교사로 위장 잠입한 윤균상(기무혁/기강제 역)과는 담임, 부담임으로 엮여 믿었던 학생들의 은밀한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 캐릭터이다.

금새록은 '열혈사제' 캐릭터와 비교에 "정의롭고 열정이 가득한 면은 비슷할 수 있으나 직업적으로도 많이 바뀌었다. 장르 자체가 다르다고 생각을 한다. 비슷한 느낌으로 보여지면 어떡하지 고민을 했다. 전혀 다른 느낌으로 표현이 되고 있다. 또 그랬으면 좋겠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미스터기간제'는 상위 0.1% 명문고에서 벌어진 의문의 살인사건과 그 진실을 밝히려는 속물 변호사의 잠입 작전을 그린 명문사학 잠입 스릴러다.

'미스터 기간제'는 오는 17일 밤 11시 첫방송 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조성우 기자 xconfind@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스터 기간제' 금새록 "첫 주연 무서웠다…'열혈사제'와 다를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