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저리' 김성령 "5년만 연극 복귀, 운명 같아 망설임 없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성령이 5년만에 연극 무대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김성령은 16일 오후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진행된 연극 '미저리' 프레스콜에서 "5년만에 연극을 하게 됐다. 연극은 계획을 가지고 하는 건 아니다. 저는 늘 연극은 운명처럼 다가온다고 표현하는데, 운명처럼 감독님이 저에게 콜을 해주셨고, 망설임 없이 시작을 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김성령은 "대사가 너무 많다. 외우는 것이 힘들었고, 길혜연 씨는 앵콜 공연이니까 대사를 알고 있고, 안재욱 씨는 너무 빨리 외웠다. 리딩할 때 제가 쫓아가지 못해서 심적 부담감이 있었다"고 힘들었던 점을 밝혔다.

그러면서 김성령은 "덕분에 많은 대사를 그 어떤 연극보다 빨리 외웠다. 또 제가 폴을 침대 위에 올리거나 하는 액션 아닌 액션이 있다. 부딪히면 멍들고 관절이 아프다. 저 나름대로 힘들었다. 공연 끝날 때까지 부상 없이 잘 마치는 것이 저의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연극 '미저리'는 미국의 대표적인 작가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영화를 각색한 작품으로, 현대 사회의 병리 현상 가운데 하나인 '스토킹'을 주제로 한정된 공간에서 벌어지는 사건을 담는다. 베스트셀러 작가 폴 셀던을 향한 열성팬 애니 윌크스의 광적인 집착을 긴박감 넘치게 보여주며 심리적 공포와 긴장감을 그려낸다.

폴 셀던 역은 김상중과 안재욱이, 애니 윌크스 역은 길해연과 김성령이 번갈아 연기한다.

'미저리'는 오는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저리' 김성령 "5년만 연극 복귀, 운명 같아 망설임 없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