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지호X오광록X유다미 주연 '무지개 놀이터', 8월 개봉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배우 오지호와 오광록, 유다미가 출연한 영화 '무지개 놀이터'(감독 이상훈)이 8월 개봉한다.

유다미의 소속사 티앤아이컬쳐스 측은 "유다미가 출연한 영화 '무지개 놀이터'가 8월 중 개봉된다"며 "배우 오지호, 오광록과 함께 매력을 뽐낼 유다미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상훈 감독의 '무지개 놀이터'는 놀이터에 갑자기 등장한 노숙자 태성(오지호 분)과 다양한 인물들이 맞닥뜨리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휴먼 코미디 영화다. 유다미는 이 작품에서 남자친구와 티격태격하면서도 진정한 사랑을 찾아가는 '희정' 역할을 맡았다.

 [사진=유다미, 티앤아이컬쳐스]
[사진=유다미, 티앤아이컬쳐스]

2013년 KBS2 드라마 '사춘기 메들리'로 데뷔한 유다미는 tvN 드라마 '가족의 비밀', 웹드라마 '연애세포 시즌1', '빨간 가방'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또한 SF 단편영화 '파더스', 장편영화 '까시', '신전래동화' 등 영화에도 출연해 두각을 나타냈고 '사랑향기', '유월의 달빛' 등의 연극 및 다양한 광고의 CF모델로도 활약해 왔다.

유다미는 소속사를 통해 "정말 재미있게 찍은 작품 '무지개 놀이터'를 드디어 관객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더운 여름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영화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지호X오광록X유다미 주연 '무지개 놀이터', 8월 개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